부산웨딩박람회 일정 2024: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부부는 교배례로 알려진 한국 전통 결혼식의 일부에서 의식적으로 절을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성혼례 때 부모님을 향해 절을 하며 결혼을 선언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절한 뒤, 부모에게 절하기 전에 부부는 전통적으로 합근례 기간 동안 신부 어머니가 기른 조롱박에 특별한 포도주를 부어 마심으로써 결혼 서약을 맺었습니다. “예식의 하이라이트는 부부가 함께 정종(한국 술)을 나누는 것입니다. 신랑과 신부가 각자의 잔에 담긴 술을 마시고, 그 술을 섞어서 잔에 한 번 더 따르고 다시 마십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 서약인 쿤베레입니다.”라고 심은 설명합니다. 보다 더 세부 이 웹사이트에서 부산웨딩박람회.
손님들 사이의 또 다른 회색 영역은 그들이 무엇을 입느냐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외국인 손님들은 이전에 한국에서 결혼식에 가본 적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초대장을 보낼 때 정장이나 스마트 캐주얼 복장을 입는 것이 적절하다는 몇 가지 제안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여름 동안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한국인 손님들은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었고 평소대로 입었습니다. (어머니와 이모들은 한복을 입었고 남자들은 거의 모두 양복을 입었습니다.)
백백음식은 플라스틱인 경우가 많아 사진만 찍는 경우가 많다. 부부가 들어와 인사를 하고 차를 따른다. 그들은 부모로부터 축복과 금전적 선물을 받습니다. 신랑신부는 크게 절을 한 뒤 반절을 한 뒤 자리에 앉는다. 꽃자수로 장식된 흰색 천을 들고 두 부모가 던지는 대추와 밤을 잡는다. 행복한 커플이 천에 잡은 대추와 밤의 수는 앞으로 낳을 자녀의 수를 나타내며, 날짜는 아들을 나타내고 밤은 딸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사진을 찍고 신랑은 신부를 테이블 주위로 한두 번 업거나 안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신랑이 자신감이 있으면 어머니, 시어머니를 데리고 식탁에 둘러앉을 수도 있습니다.
결혼식을 계획하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전통과 가족의 기대의 무게를 염두에 두는 것을 의미하지만, 점점 더 많은 커플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고려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제 전염병으로 인한 폐쇄 제한이 전면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신부와 신랑은 다시 한번 200명의 하객을 위한 3일간의 축하 행사나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거나 전통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합의는 결혼식에 관한 오래된 규칙이 완화되고 있으며, 새로 약혼한 커플은 자신과 가장 비슷하다고 느끼는 것에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신랑신부가 입는 색은 ‘태극’ 또는 ‘음양'(음양이라고도 함)을 상징합니다. 신부는 붉은색 한복, 신랑은 푸른색을 입는다. 태극기 중앙의 원처럼 두 색은 상호보완적인 존재의 균형을 상징한다. 전통적으로 결혼은 빛과 어둠의 균형을 상징하는 황혼에 이루어졌습니다. 신부 어머니는 핑크, 보라색, 오렌지색 등 따뜻한 톤의 옷을 입으며, 신랑 어머니는 파란색, 회색, 녹색 등 차가운 톤의 옷을 입는다. 그러나 어머니가 특정 색상을 선호하는 경우 톤을 바꾸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박씨는 말합니다. 읽다 더 정보 여기 http://busanwedding.co.kr/.
귀하의 결혼식을 개인화할 때 귀하의 유산에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한국 커플과 한국 결혼식에 초대받은 손님들을 위해 한국 결혼식을 차별화하는 독특한 결혼식 전통과 의례가 있습니다. 밝은 색상부터 밤을 넣는 것까지 한국 결혼식에서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한국 결혼식 전통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관습 중 일부를 강조하기 위해 업계 전문가 몇 명을 초대하여 통찰력과 조언을 제공했습니다.